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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알(PR)마케팅협동조합


디자인/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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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CI·CHARACTER BI/CI/캐릭터
BI(Brand Identity)

01 차별화된 시각적 이미지 통합의 중요성

BI(Brand Identity)의 일반적인 개념은 브랜드 이미지 통합을 말합니다.
BI중에 시각 이미지 통합이 특히 중요시 되고 있는 것은 경쟁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통하여 브랜드의 특성과 가치를 시각적으로
인지시켜 줌으로써 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한층 더 높게 해주고 상품 충성도를 높이기 때문입니다.
02 소비자의 가슴속에 존재하는 브랜드

BI(Brand Identity)는 고객과의 관계형성을 극대화 시키고 제품이나 서비스에 가치를 부여하여 기업의 신뢰도를 상승시키며
구매로까지 이어지도록 하는데 중대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상품의 질만으로 소비자들의 구매를 이끌 수 없고 시선을 잡는 감성을 움직이는 브랜드 이미지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03 BI 도입효과

BI(Brand Identity)는 고객과의 관계형성을 극대화 시키고 제품이나 서비스에 가치를 부여하여 기업의 신뢰도를 상승시키며
구매로까지 이어지도록 하는데 중대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상품의 질만으로 소비자들의 구매를 이끌 수 없고 시선을 잡는 감성을 움직이는 브랜드 이미지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CI(Corporate Identity)

01 기업이미지 통합

CI(Corporate Identity)의 일반적인 개념은 기업 이미지 통합을 말합니다.
해당기업의 이미지를 일괄성있게 통합운영 관리하기 위한 전략적인 시각 커뮤니케이션으로
기업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체계화하여 대외적으로 기업의 철학, 미래비전등 기업의 실체를 확인하도록 하여
기업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대내·외적으로 질서있고 체계화된 조직의 틀을 이루게 합니다.
02 기업성장에 따른 유동적 CI개발

CI(Corporate Identity)상당부분의 시간과 전문인력의 노력을 요하는 작업으로 많은 비용이 부담되는게 사실입니다.
처음부터 많은 비용을 투자하여 보기 좋고 훌륭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것도 좋겠지만
자금의 부담을 느끼는 중소기업의 경우에도 대기업에 못지않게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기업의 발전하는 단계에 맞추어 유동적으로 CI의 적용범위를 확장하는 것이 바람직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03 BI 도입효과

BI(Brand Identity)는 고객과의 관계형성을 극대화 시키고 제품이나 서비스에 가치를 부여하여 기업의 신뢰도를 상승시키며
구매로까지 이어지도록 하는데 중대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상품의 질만으로 소비자들의 구매를 이끌 수 없고 시선을 잡는 감성을 움직이는 브랜드 이미지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캐릭터(Character)

01 브랜드에 생동감을 주는 도구

캐릭터(Character)는브랜드에 활력을 넣어주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최선봉에서 고객에게 친근감과 감성적인 이미지를
형성하여 매출의 확대와 홍보의 극대화를 실현 시켜줄 수 있는 도구입니다. 좀더 많은, 좀더 다양한고객과의 접근성을 용이하게 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확장시키는 최상의 디자인으로 개발합니다.


캐릭터 제/작/효/과 감성적 이미지형성 아이덴티티전달 극대화 고객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호감도 상승 마케팅효과 극대화 매출활성화